최종편집시간 : 2017년 06월 29일 14:05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포스코 "차강판의 모든 것 모바일에서 확인하세요"

모바일앱 'POSCO Automotive Steel & Solution' 오픈
5월 31일 앱마켓에 배포···고객과 소통 활성화 기대

박상효 기자 (s0565@ebn.co.kr)

등록 : 2017-06-02 10:23

▲ 포스코가 5월 31일 모바일솔루션앱 ‘POSCO Automotive Steel & Solution’을 배포했다. 이로써 고객들이 모바일기기를 활용해 실시간으로 쉽고 빠르게 강종 성능과 이용기술 정보를 조회하고 포스코 직원과 간편하게 질의응답도 가능해져 고객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포스코가 지난달 31일 자동차산업용 모바일솔루션앱 'POSCO Automotive Steel & Solution'을 앱마켓(Google Play Store, App Store)에 배포하고 디지털 솔루션 마케팅(Digital Solution Marketing) 활성화에 나섰다.

'POSCO Automotive Steel & Solution'은 철강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일반인도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조회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를 반영해 화면을 구성했다.

또한, 고객사가 개발을 원하는 자동차 부위를 선택하면 적합한 철강 제품을 추천해주고 강재 이용기술 정보까지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고객과 포스코 담당자가 강종 및 솔루션에 대한 질의응답을 주고받을 수 있고 포스코의 철강제품 홍보 동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이번에 제작한 앱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기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언어를 지원한다.

포스코는 모바일솔루션앱이 포스코 제품에 대한 이해도 제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고객과 포스코간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해 포스코의 솔루션마케팅 2.0 추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스코는 이번 자동차산업용 앱에 대한 고객 활용도를 모니터링해 타 산업으로의 확대 적용도 검토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