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0월 17일 08:50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LS산전, '2017-2018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친환경 기술 개발·시장 확대 전략 소개
"이해관계자와 소통 통해 지속가능성장 견인할 것"

황준익 기자 (plusik@ebn.co.kr)

등록 : 2018-05-31 09:53

▲ ⓒLS산전
LS산전은 31일 지난해 추진한 지속가능경영활동 성과와 'Futuring Smart Energy(스마트 에너지의 미래를 열어갑니다)'를 달성하기 위한 올해 구체적 활동 계획을 담은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

LS산전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2015년 처음 발간해 이번이 4회째다. 보고서에는 지난 한 해 동안 추진한 지속가능경영 활동현황과 중장기적으로 지속가능경영을 이끌어 갈 방향성 및 전략을 담았다.

특히 지난해 수립한 3대 기본 방향(이해관계자 동반성장, 친환경기업 이미지 제고, 통합 리스크 관리), 6대 이해관계자(고객, 임직원, 협력회사, 환경안전, 지역사회, 주주·투자자)에 기반해 지속가능경영의 목적과 대상, 방향성에 따라 영역별 성과와 향후 추진계획을 투명하게 공개했다.

LS산전 관계자는 "수익창출에 그치지 않고 고객은 물론 사회·환경적 차원에서도 가치를 창출해야만 지속 가능한 성장을 구현할 수 있는 시대"라며 "내·외부 고객들의 기대와 목소리를 경영활동에 적극 반영해 공유 가능한 기업 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S산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국제 가이드라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Standard'에 따라 작성됐으며 누구나 LS산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