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09일 16:47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두산인프라코어, '2019 두산 서비스 경진대회' 개최

경험과 기술 나눠 고객 만족 극대화

안광석 기자 (novushomo@ebn.co.kr)

등록 : 2019-07-19 10:08

▲ 지난 18일 두산인프라코어가 군산에서 개최한 '2019 두산 서비스 경진대회' 글로벌 결선에서 최종우승을 차지한 인도네시아 서비스 테크니션 파니 파우지(오른쪽)가 참가자들로부터 축하를 받고 있다.ⓒ두산인프라코어
두산인프라코어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2019 두산 서비스 경진대회' 글로벌 결선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대회는 전세계 두산인프라코어 건설기계 딜러사의 서비스 테크니션들이 참가해 서비스 기술을 겨루고 다양한 경험을 공유한다. 궁극적으로 서비스 역량 증진 및 고객 만족 극대화를 추구한다. 지난 2014년 첫 대회가 열렸으며 이번이 두 번째다.

올해 우승은 기술 점수와 문제 해결 능력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인도네시아 딜러사의 서비스 테크니션 파니 파우지가 차지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오는 22일부터는 나흘 일정으로 신흥시장 딜러사 대상 글로벌 서비스 매니저 워크숍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