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4일 15:23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두산로지스틱스솔루션, 고객 초청 콘퍼런스 개최

무인지게차·협동로봇·수소드론 결합한 물루 솔루션 제안

이돈주 기자 (likethat99@ebn.co.kr)

등록 : 2019-11-06 15:30

▲ 김환성 두산로지스틱스솔루션 대표가 6일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개최된 고객 초청 콘퍼런스 인사이트 콘퍼런스 2019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두산로지스틱스솔루션
두산로지스틱스솔루션은 6일 서울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전략적 파트너사인 오스트리아 크납과 고객 초청 콘퍼런스를 창립 이후 처음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음 세대의 물류 자동화를 주제로 열리는 이날 행사에서 두산로지스틱스솔루션은 글로벌 물류 트렌드와 기술 진보의 현위치 및 자사의 물류 관련 비즈니스 역량과 이를 실제 구현한 사례를 고객들에게 소개한다.

또한 무인지게차·협동로봇·수소드론 등 ㈜두산의 핵심역량을 결합한 새로운 솔루션을 비롯해 다양한 물류 솔루션을 제안한다.

김환성 두산로지스틱스솔루션 대표는 "물류 시장의 트렌드와 기술적 진보를 고객과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혁신적인 물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꾸준히 고객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5월 창립한 두산로지스틱스솔루션은 물류센터 내 제품의 입고부터 이동·저장·반출까지 전 과정을 제어하고 관리하는 물류 자동화 솔루션 제공 시스템 통합 사업자다.

크납은 오스트리아에 본사를 둔 물류 자동화 솔루션 공급업체로 셔틀 방식의 자동저장창고시스템(ASRS)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고 상용화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