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04 12:37:18
모바일
25.4℃
튼구름
미세먼지 보통

유니클로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진행

  • 입력 2020.05.25 17:49 | 수정 2020.05.25 17:51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유니클로유니클로 여름 감사제ⓒ유니클로

유니클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일년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행사다. 매 시즌 꼭 필요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회사측은 올 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여름 감사제 할인 대상에 쾌적한 여름을 위한 기능성 웨어, 성인용 및 키즈용 아이템을 포함한다고 설명했다.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용도 돗자리를 증정한다.


이번 감사제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와 연계해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전국의 농가 및 기관으로부터 총 5500만원 상당의 특산품을 구입해 인천, 강원, 대전, 대구 및 부산, 제주 등 전국에 위치한 10개의 유니클로 매장에서 구매 고객에게 금액에 관계없이 선착순으로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품은 제주오메기떡과 칠산 참외 등 지역 특산물과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물품으로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유니클로 광주 연제점에서는 코로나 여파로 학교 급식이 진행되지 않아 납품에 어려움을 겪던 해남지역의 쌀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10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품목 및 수량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앞서 유니클로는 이달 초 '홀리데이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 지역 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매장 구매 고객에게 온누리 상품권을 증정한 바 있다.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와 관련된 자세한 사안은 오는 29일부터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