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나 브랜드 전용 외관 디자인 개발
한화건설은 15일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포레나에 적용하기 위한 외관 디자인 개발을 완료하고 추후 분양상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한다.
외관만 봐도 다른 아파트들과 차별화되고 포레나의 프리미엄 디자인이 적용된 아파트임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한화건설이 개발한 포레나 외관 디자인은 건물 외부 색채 디자인 '포레나 시그니처 스킨'과 출입구 디자인 '포레나 페이스', 저층부 및 동 출입구 디자인 등으로 구성된다.
포레나 시스니처 스킨에서 표현하는 포레나의 외부 색채 콘셉트는 뉴트럴컬러(Neutral Color)를 활용한 비움과 채움의 방식을 적용한 절제된 아름다움이다. 한화건설은 또 포레나 브랜드를 상징하는 포레나 블루와 골드 컬러, 포레나 패턴 등을 포인트로 활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
포레나 페이스는 포레나 고유 패턴을 활용한 화려한 스타일링과 절제되고 세련된 문주가 결합된 게이트 디자인이다. 입구에서부터 포레나만의 독보적인 얼굴을 표현한다.
이밖에도 한화건설은 동 출입구와 필로티, 엘리베이터 홀 등 입주민들의 시선이 많이 가는 저층의 주요 공간들의 디자인을 개발해 단지 전체에 통일되고 정갈한 세련미를 정착시켰다.
한화건설은 올해 포레나 신상품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달라진 브랜드의 실체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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