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28 09:48:52
모바일
20.2℃
맑음
미세먼지 좋음

포스코건설, 이달 중 대구 '더샵 수성라크에르' 분양

  • 입력 2020.08.07 11:50 | 수정 2020.08.07 11:50
  • EBN 안광석 기자 (novushomo@ebn.co.kr)

'더샵 수성라크에르' 투시도.ⓒ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은 대구 수성구의 첫 더샵 아파트가 될 '더샵 수성라크에르'를 이달 중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더샵 수성라크에르는 수성못 인근 지산시영1단지를 재건축하는 단지다. 지상 최고 29층 9개동 전용면적 59~84㎡, 899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이중 일반분양 물량은 214세대다.


더샵 수성라크에르는 판상형 구조와 남향 위주 동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알파룸과 안방 드레스룸 등의 평면설계를 도입했다.


대규모 잔디광장 '더샵필드'와 야외에서 저녁을 함께 할 수 있는 공간 '더샵가든&다이닝하우스', 반려견과 함께 하는 '펫가든' 등이 조성된다.


포스코건설은 건설업계 최초로 론칭한 주택 분야 스마트기술 브랜드 '아이큐텍(AiQ TECH)'을 단지 적용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세대 내 각종 기기와 네트워크 시스템 정보를 음성인식 애플리케이션으로 제어할 수 있게 된다.


더샵 수성라크에르는 도보로 5분이면 대구도시철도 3호선 지산역을 이용할 수 있고 수성IC가 인접해 대구 전역은 물론 외곽지역으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대구지하철 3호선 연장선이 추진 중이다.


단지 인근에 지산초·중학교·수성고등학교 등이 인접해 있고 동아백화점·동아메디병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수성유원지·거목식물원·대구어린이대공원 등도 인근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새 아파트 입주를 원하는 수요자들의 문의와 대구 수성구 첫 더샵 아파트라는 기대감이 더해져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