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 성료

  • 송고 2020.09.28 10:13
  • 수정 2020.09.28 11:28
  • EBN 이돈주 기자 (likethat99@ebn.co.kr)
  • url
    복사

김세연 볼보건설기계 제2회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 대상 수상자와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총괄 부사장이 시상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볼보그룹코리아

김세연 볼보건설기계 제2회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 대상 수상자와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총괄 부사장이 시상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볼보그룹코리아

글로벌 굴착기 전문업체 볼보그룹코리아는 지난 23일 건설기계 고객을 대상으로 제2회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를 성황리에 마감하고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는 볼보건설기계 고객들이 굴착기 등의 장비로 작업하는 과정이나 주제에 맞는 영상을 직접 촬영해 참가하는 행사다.


다양한 현장에서 확인된 볼보건설기계의 우수성과 각종 어태치먼트를 이용한 볼보 제품의 작업 활용 사례를 현장의 고객들을 통해 직접 공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된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은 15톤 3단붐 휠 굴착기 EW150E의 내·외부와 작업과정을 소개한 김세연 고객이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볼보건설기계 굴착기를 3번이나 출고한 경험으로 제품의 장점을 재미있게 설명한 오주영 고객에게 돌아갔다.


대상과 최우수상 및 우수상을 포함한 본상 수상자 5명에게는 상장과 총 3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됐다. 행운상 16명에게는 볼보 오리지널 굴착기 모형이 주어졌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백팩이 제공됐다.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총괄 부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유튜브를 포함한 온라인 공간이 건설기계 비즈니스에 있어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채널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