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의 불친절한 고객 서비스가 논란이 되고 있다.
문제의 발단은 지난 16일 죠스떡볶이 이대점을 방문했다는 한 소비자가 온라인에 서비스 불만글을 올리면서 부터다.
게시글에 따르면 이 소비자는 "외국 바이어들과 함께 분식 세트 1만2천원치를 주문해 먹다가 바이어들이 호텔에 있는 일행에게도 맛을 보여주고 싶다며 남은 음식을 포장해달라고 부탁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부탁에 해당 매장 점장은 이에 짜증나는 듯한 태도를 취했다는 것이다.
이 소비자는 결국 "외국 바이어들이 회사 홈페이지와 여행 블로그에 한국에서는 음식을 포장해달라고 하면 화낸다며 사진까지 올려놨더라. 이게 무슨 나라 망신인가"라고 글을 올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돈좀 벌더니 초심을 잃은거다(whkdlr****)", "진짜 나라망신이다(lionss****)", "이런 매장은 보이콧해야 한다(not4sale****)"며 비난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이와 관련해 죠스떡볶이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공개 사과문을 올리면서 사태 수습에 나섰다.
사과문에서 죠스떡볶이는 "본사 담당자가 해당 가맹점에서의 경위를 파악하고 1차 서비스 교육 및 경고 조치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족점 관리에 소홀했던 본사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통감하게 고객님들께 깊은 사과를 드린다"고 덧붙였다.[EBN = 이미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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