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17
23.3℃
USD$ 1,335.3 -0.6
EUR€ 1,479.6 -5.4
JPY¥ 921.8 7.4
CNH¥ 187.6 -0.0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에쓰오일·도루코, 영상 제작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진행

  • 송고 2024.07.29 15:08 | 수정 2024.08.08 13:45
  • EBN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영상 제작 및 SNS이벤트 내달 19일까지 진행

ⓒ에쓰오일

ⓒ에쓰오일

에쓰오일은 면도기·주방용품 전문 브랜드인 '도루코(DORCO)'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품질중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에쓰오일과 면도날 품질로 유명한 도루코가 만난 것이다. 캐릭터 ‘구도일’이 도루코 면도기를 사용하면서 벌어지는 반전 스토리와 유머 코드를 담은 2D 애니메이션 ‘도루코 육상대회! 달려라 도일!’은 S-OIL 유튜브(구도일)와 인스타그램, 도루코 공식몰 (네이버스토어 도루코)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쓰오일은 KT Wiz 프로야구 구단, 티웨이항공 등 국내 기업들과 활발하게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중이다.


올해 에쓰오일은 KT Wiz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캐릭터 ‘구도일’과 ‘구미소’가 수원 KT Wiz 경기장에서 팬들과 함께 응원하고, 주유고객과 SNS 팔로워를 대상으로 프로야구 관람권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 티웨이항공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항공유편’을 SNS에 게시하며 항공권·모바일주유권 경품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에스오일과 도루코DML 콜라보 이벤트는 에쓰-오일 인스타그램에서 2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팔로워 대상으로 영상댓글 추첨방식(총180명)으로 진행되며, 도루코 PACE 3D Motion 일루미네이팅 세트, 마이셰프 세븐티즈 프라이팬 28cm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회사 측은 "금년말까지 도루코와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을 지속 시행해 상호 윈윈(win-win)하는 협력 관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