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30
23.3℃
코스피 2,603.33 46.45(-1.75%)
코스닥 765.66 8.83(-1.14%)
USD$ 1,319.6 -10.1
EUR€ 1,474.1 -12.0
JPY¥ 924.5 7.2
CNH¥ 188.7 -0.7
BTC 84,399,000 2,212,000(-2.55%)
ETH 3,447,000 70,000(-1.99%)
XRP 846 31.6(3.88%)
BCH 454,300 7,000(-1.52%)
EOS 704.8 0.5(0.07%)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헬로네이처, 8년 만에 브랜드 전면 리뉴얼

  • 송고 2019.11.12 09:10 | 수정 2019.11.12 09:10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사진=BGF]

[사진=BGF]

온라인 푸드마켓 헬로네이처가 8년 만에 브랜드 전면 리뉴얼 했다고 12일 밝혔다.

헬로네이처는 최근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 흐름 속에 타겟 고객들에게 헬로네이처만의 브랜드 가치를 명확히 전달하고 차별화된 사업 경쟁력을 구축하기 위해 모든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바꿨다.

'오늘이 맛있는 탐험'을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걸고 브랜드 아이덴티티(BI)도 헬로네이처의 영문 알파벳을 활용해 손을 형상화한 모양으로 바꿨다.

헬로네이처는 새로운 BI를 홈페이지, 상품, 배송 등 모든 고객 접점에 적용할 계획이다.

헬로네이처 오정후 대표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언제나 새롭고 더 좋은 것을 찾아 산지와 소비자를 이어주는 건강한 스토리를 만들어 가기 위한 것"이라며 "헬로네이처만의 건강한 철학으로 우리 사회와 환경에 올바른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03.33 46.45(-1.75)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30 15:09

84,399,000

▼ 2,212,000 (2.55%)

빗썸

09.30 15:09

84,410,000

▼ 2,190,000 (2.53%)

코빗

09.30 15:09

84,313,000

▼ 2,307,000 (2.66%)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