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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hion & Now] 코오롱FnC 브렌우드, 무신사 단독 상품 2종 출시 등

  • 송고 2024.06.24 16:03 | 수정 2024.06.24 16:07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코오롱FnC 브렌우드, 무신사 단독 상품 2종 출시

[제공=코오롱FnC]

[제공=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젊은 남성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 무신사 단독 판매 상품 2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브렌우드는 1989년 론칭 후 30년간 우수한 공정과 좋은 품질의 정돈된 남성 의류를 제안하는 브랜드로서, 올해 젊은 고객층이 즐겨찾는 플랫폼을 통해 2030세대 잠재 남성 고객을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무신사 단독 판매 상품은 남성 직장인을 위한 활용도가 높은 슬랙스 팬츠, 옥스포드 셔츠 2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슬랙스 팬츠의 경우, 장인정신이 깃든 유연한 실루엣을 선보이는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트너스(FOTTNERS)’와 협업해 상품을 선보인다.


포트너스와 협업한 투턱 와이드 슬랙스 팬츠(Two Tuck Wide Slacks)는 변형된 트윌 조직으로 제직한 감각적인 외관이 특징이다. 염색 전 원단의 보풀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모소 가공 작업을 진행했으며, 마무리 단계에서는 직물에 수증기를 분사하는 샌퍼라이징 가공(방축가공의 일종)을 통해 세탁에 의해 옷이 수축되는 단점을 보완했다.


또 팬츠에는 ‘포트너스’의 시그니처인 벨트 디자인과 단추 테두리 부분에 레드 색상을 적용했으며, 허벅지부터 밑단까지 유연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캐주얼하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다크그레이 세 가지로 출시된다.


이외에도 브렌우드 루즈핏 옥스포드 셔츠(LOOSEFIT OXFORD SHIRTS)는 코튼 100% 원단으로 제작된 기본에 충실한 실용성 높은 아이템이다. 자연스러운 광택감과 질감 표현을 위해 얼룩이나 잔털이 적은 고급 코마사 원단을 사용했다. 셔츠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베이지 네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 ‘준지’, 프랑스 파리서 25 SS시즌 컬렉션 진행

[제공=삼성물산 패션]

[제공=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는 지난 21일 오후 1시, 프랑스 파리 16구에 위치한 미술관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25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준지의 이번 컬렉션에는 국내외 프레스, 바이어, 셀러브리티·인플루언서 등 패션 관계자 4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종료됐다. 헤롯(HARRODS-영국), 쁘렝땅(PRINTEMPS), SKP(중국), 아이티(I.T-중국), 리나센테(Rinascente-이탈리아), 센스(SSENSE), 릴(REEL-중국) 등 글로벌 바이어들이 세일즈룸에 방문했다.


준지는 ‘워크뛰르(WORKOUTURE, 워크+꾸뛰르)’를 테마로, 클래식한 워크웨어와 1950년대의 오뜨 꾸뛰르(소수의 고객을 위한 고급 맞춤복)를 믹스해 서로 상반된 두 개의 컨셉을 준지만의 트위스트로 표현했다. 특히 워크뛰르 컨셉으로 재해석한 워크블루종, 머메이드핏의 드레스와 스커트, 꼼비네죵, 테일러드 재킷, 후디스웻 등을 런웨이에 올리며 시선을 압도했다.


또 가죽, 생지 데님, 울, 니트, 저지, 스팽글(반짝거리는 얇은 장식 조각), 레이스, 그물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소재 간의 경계를 허물고, 블랙·네이비·카키·블루·베이지·브라운 등 컬러의 다채로움을 선사했다.


지그재그, 7월 8일까지 ‘직잭세일 여름 블프’ 진행

[제공=카카오스타일]

[제공=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직잭세일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를 오는 7월 8일까지 보름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철 진입으로 여름 아이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인기 쇼핑몰 및 패션, 뷰티, 라이프 브랜드 4700여개가 참여해 최대 95% 할인율로 상품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최대 20% 쿠폰팩 및 5% 추가 할인이 가능한 무제한 중복 쿠폰을 제공하고, 시즌 베스트 상품에 쓸 수 있는 쿠폰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준다.


시간대별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낮 12시에는 매일 최대 3만원의 마일리지를 랜덤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저녁 6시에는 쇼핑 지원금 3000 포인트를, 저녁 8시에는 브랜드패션·뷰티· 라이프 전문관 쿠폰을 선착순으로 준다.


직잭세일 알림 신청을 하면 앱 푸시 메시지를 통해 포인트를 제공하고, 화제성 높은 상품을 선별해 래플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2주 차인 7월 1일부터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총 1억 원의 상금을 정답자 수로 나눠 받을 수 있는 OX 퀴즈 이벤트도 운영한다.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GS뮤직 앤 비어 페스티벌 티켓, 쿠팡이츠 쿠폰을 주는 제휴 이벤트도 있다.


다양한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할인 상품을 모은 △단독 특가와 단 하루만 단독 기획전 특가로 선보이는 △24시간 릴레이 특가가 있다. 또 실시간 인기 상품과 스토어를 보여주는 △여름블프 상품·스토어 랭킹을 비롯해 △매일 라이브 특가 △카테고리 특가 △직진 특가 △아울렛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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