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모닝 리스펙트 유(Respect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아차가 모닝을 운전하는 고객들의 소신과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존경을 전달하고자 기획됐으며 유명 래퍼 로꼬와 함께 제작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관련 온라인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아차는 지난 14일 로꼬와 합작으로 제작한 음원 리스펙트를 공개한 데 이어 지난 28일 리스펙트의 유직비디오를 유튜브 등 각종 SNS에 공개했다.
리스펙트는 타인의 시선이 아닌 나의 신념대로 살자를 메시지를 담아 모닝을 운전하는 고객들의 당당한 모습에 대한 존중을 표현했다.
해당 곡은 엠넷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시즌4'에서 경연곡으로 활용됐으며 음원 공개 이후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기아차는 이번 리스펙트 음원 공개와 연계해 8월 12일까지 모닝 리스펙트 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쇼미더머니 시즌4파이널 방청권(15명, 1인 2매), 로꼬 싸인 CD(30명), 스타벅스 아이스라떼(5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캠페인 메시지를 선택해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