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미국 머콤사가 주관한 ‘2015 갤럭시 어워즈’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간행물은 현대차의 차량개발 스토리 담은 ‘R&D 스토리’, 기업 정체성 녹인 ‘기업PR 브로슈어’, 정확한 기업 성과 담은 ‘연차 보고서’, 임직원 커뮤니케이션 제고를 위한 현대자동차그룹 그룹사보 등 총 4개다.
올해로 26번째를 맞은 ‘갤럭시 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머콤이 진행하는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로 총 10개 분야에 대해 전문가 집단이 신뢰성 높은 평가를 해 매년 발표하고 있다.
현대차의 차량 개발 스토리를 담은 간행물 R&D스토리는 브랜드/제품 포트폴리오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기업PR 브로슈어는 기업 아이덴티티 부문에서 우수상을, 연차보고서는자동차부문에서 우수상에 선정됐다.
이외에도 현대자동차그룹 그룹사보인 ‘모터스라인’은 임직원 대상 기업 간행물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해 체계적인 구성과 효과적인 디자인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제고해 온 결실을 인정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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