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30
23.3℃
코스피 2,593.27 56.51(-2.13%)
코스닥 763.88 10.61(-1.37%)
USD$ 1,319.6 -10.1
EUR€ 1,474.1 -12.0
JPY¥ 924.5 7.2
CNH¥ 188.7 -0.7
BTC 83,848,000 2,669,000(-3.08%)
ETH 3,453,000 41,000(-1.17%)
XRP 825.2 2.5(0.3%)
BCH 451,400 7,200(-1.57%)
EOS 703.7 1.9(0.27%)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편의점도 타임 마케팅…CU, 매주 수요일 '득템 DAY 이벤트'

  • 송고 2019.09.27 09:04 | 수정 2019.09.27 09:04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사진=BGF]

[사진=BGF]

특정 요일과 시간에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 마케팅'에 편의점도 뛰어들었다.

편의점 CU는 전용 멤버십 어플인 '포켓CU'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오후 5시에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CU 득템 DAY 이벤트'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소비자들의 주요 구매 품목 3가지를 선정해 해당 요일과 시간에 포켓CU에 접속하는 선착순 총 3만명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의 '쿠폰받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10월 행사 상품은 도시락, 샌드위치, 흑당 음료다. 백종원 7찬 매콤불고기, 고기왕듬뿍, 국민집밥 소불고기 도시락, 이건가요 샌드위치, 속이꽉찬 계란 샌드위치, 호밀 3단 샌드위치, 브라운 슈가 밀크티, 슈가 라떼를 반값에 살 수 있다.

CU가 이렇게 모바일 마케팅에 적극 나선 이유는 고객들에게 편의점 쇼핑의 신선한 재미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점포에서는 신상품 홍보 및 단골 고객 확보 등을 통해 객수와 매출 증대를 함께 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앞으로도 고객 반응 등을 모니터링해 CU 득템 DAY 이벤트를 포켓CU의 킬링 콘텐츠로 적극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최지영 BGF리테일 CRM팀장은 "최근 이커머스 업계의 주요 트렌드인 타임 마케팅을 대표적인 오프라인 채널인 편의점에도 접목해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주고자 한다"며 "모바일 어플을 활용한 O2O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은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점포에서는 더 많은 충성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3.27 56.51(-2.1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30 21:27

83,848,000

▼ 2,669,000 (3.08%)

빗썸

09.30 21:27

83,882,000

▼ 2,664,000 (3.08%)

코빗

09.30 21:27

83,870,000

▼ 2,660,000 (3.0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