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21일 용산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식을 가졌다.
닛산이 강북지역에 진출한 것을 이번이 처음으로, 닛산은 서울 4개 지역을 포함해 전국 19개의 네트워크를 갖추게 됐다.
닛산 용산전시장은 연면적 544.5㎡ 규모로 1층은 고객라운지와 함께 5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특히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 콘셉트를 반영해 강북지역 고객들이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지난해부터 모델 라인업 확대와 신규 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고객 접점 확장은 닛산 성장의 주요 동력”이라며 “수입차 시장 신흥 메카로 떠오른 강북권에 닛산이 공식 진출한 만큼, 앞으로 다양한 판매 모델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강북지역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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