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로그 수출 전년 동월 대비 103% 증가하며 전체 수출도 늘어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 프랑수아 프로보)는 2월 내수 4263대와 수출 1만1097대로 총 1만5360대를 판매했다고 2일 밝혔다.
총 판매대수는 전년 동월 대비 1.7% 감소한 수치이다. 내수는 18.0% 줄어든 반면, 수출은 6.4% 늘었다.
내수의 경우 SM7은 639대가 판매돼 전년 동월 대비 104.1%나 급증했다. 하지만, SM5는 1304대가 판매돼 45.7%나 급감했다.
SM7의 경우 전체 639대 판매 중 LPe 모델이 절반을 넘은 386대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SM7 LPe는 LPG 차량의 트렁크를 100%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도넛® 탱크를 적용한 모델.
QM3는 설 명절 및 입학·취업 시즌 특수를 맞아 젊은층의 인기를 끌며 전년 동월 대비 82.7% 늘었다. 특히 차량과 태블릿 PC가 연결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T2C는 최근 자동차 업계의 화두 중 하나인 커넥티드카의 진수를 보여주며 젊은 고객들의 문의와 구매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르노삼성차가 6년 만에 선보인 풀체인지 모델 SM6는 2월 사전계약 개시 한 달 만에 1만1000대를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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