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03
23.3℃
코스피 2,561.69 31.58(-1.22%)
코스닥 762.13 1.75(-0.23%)
USD$ 1,306.9 -12.7
EUR€ 1,446.2 -27.9
JPY¥ 910.3 -14.3
CNH¥ 186.9 -1.9
BTC 82,409,000 72,000(-0.09%)
ETH 3,222,000 108,000(-3.24%)
XRP 733.5 74.4(-9.21%)
BCH 430,000 1,650(-0.38%)
EOS 634.1 11.9(-1.8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슈피겐코리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티퀀스' 출범...22조원 시장 진출

  • 송고 2016.10.06 22:07 | 수정 2016.10.06 22:07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11월 국내 시장 상륙

슈피겐코리아가 모던 라이프 스타일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슈피겐코리아는 이달 중순 미국 현지 오픈 마켓을 통해 모던 라이프 스타일 전문 브랜드 '티퀀스(Tquens)'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생활 전반에 걸친 유용한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프 스타일 제품 시장은 제2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며 다양한 기업들의 관심을 받는 분야다.

시장 조사 기업 SB와이어에 따르면 지난 2014년 205억 달러(약 22조9497억원)였던 생활 용품 시장 규모는 2020년 270억 달러(약 30조2265억원)까지 확대될 전망이다. 슈피겐코리아는 티퀀스로 22조원에 이르는 생활 용품 시장까지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티퀀스는 '관계', '상호 작용'을 의미하는 단어 'Transaction'과 '결과', '본질'의 의미를 지닌 단어 ​'Sequence'의 합성어다. 고객과 끊임없이 상호 작용을 하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슈피겐코리아의 의지를 담았다. 나아가 함께 변화하고 성장하겠다는 의미까지도 내포한다.

슈피겐코리아는 티퀀스 론칭을 계기로 고객들의 니즈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이에 부합하는 라이프 스타일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티퀀스는 현재 제작 중인 미국 사이트를 통해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아웃도어(outdoors), 일렉트로닉스(electronics), 오피스 서플(office supples)'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슈피겐코리아는 브랜드 티퀀스를 통해 LED램프와 우산, 가정용 음식 저울 등을 가장 먼저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김대영 슈피겐코리아 대표이사는 "북미 지역 소비자들에게 '슈피겐' 브랜드가 굳건한 신뢰를 얻고 있는 만큼, 신규 브랜드 티퀀스 역시 안정적인 시장 진입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티퀀스는 향후 생활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슈피겐코리아가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리딩 기업으로 우뚝 서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슈피겐코리아는 지난해부터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목적으로 차량용 액세서리, 블루투스 음향 기기 등 모던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잇따라 시장에 내놓으며 티퀀스 브랜드 론칭을 준비해 왔다. 향후에는 모바일 스타일 브랜드 슈피겐의 탄탄한 네트워크를 거점삼아 적극적인 해외 공략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티퀀스는 오는 11월 국내 시장에도 진출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61.69 31.58(-1.22)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03 11:43

82,409,000

▼ 72,000 (0.09%)

빗썸

10.03 11:43

82,382,000

▼ 51,000 (0.06%)

코빗

10.03 11:43

82,402,000

▼ 73,000 (0.0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