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새로운 서비스 캐릭터 이름을 선정하기 위한 네이밍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고객이 보다 친근하고 편안하게 현대차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해 브라질 월드컵 당시 고객들의 큰 성원을 받았던 '수박 광고'의 캐릭터를 발전시켜 새로운 서비스 캐릭터로 탄생시켰다.
새롭게 탄생한 서비스 캐릭터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현대차 서비스를 애용해 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서비스 캐릭터의 이름을 고객이 직접 지어줄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의 새로운 서비스 캐릭터는 향후 TV광고, 홈투홈 서비스, 과잉 정비 예방, 비포 서비스 등 서비스 현장과 온라인 등에서 고객과의 소통 매개체로 활용될 계획이다.
네이밍 공모전은 8월 9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자는 8월 17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심사 결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공해 준 고객 1등에게는 맥북에어 노트북(1명), 2등에게는 뱅앤올룹슨 헤드폰(5명), 3등에게는 주유상품권 30만원권(20명), 4등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250명)이 전해질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의 새로운 서비스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어 줄 고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며 "현대차는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보다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분들께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