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부문 및 인쇄·영상 부문 접수…대상팀 상금 300만원
제주항공은 ‘제2회 제주항공 Refresh 마케팅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전략부문과 인쇄·영상부문으로 나눠 출품작을 접수한다.
전략부문 주제는 ‘대학생 FIT 여행패턴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과 ‘제주항공을 이용해 제주를 찾는 여행객 대상 마케팅 차별화 전략’이다. 인쇄·영상 부문은 일본과 중국, 동남아시아, 대양주 등 제주항공 취항노선 홍보를 위한 시안을 제작하면 된다.
전략부문은 PPT 형식으로 30매 내외, 인쇄∙영상부문은 PPT 형식으로 10매 내외와 제작물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참가대상은 4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며, 개인 또는 팀(최대 3인)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대학생도 참여 가능하다.
오는 2016년 1월 6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competition)에서 접수하며, 1월 13일 1차 예선 합격자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2차 최종 본선은 2016년 1월 20일 제주대학교 아라뮤즈홀에서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되며, 시상식도 같은 날 열린다.
대상(1팀)은 상금 300만원과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이 주어지며, 인턴십 기회와 제주항공 마케팅부문에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및 가산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우수상(1팀)은 상금 200만원과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이 제공되며, 제주항공 마케팅부문에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우수상(2팀)은 상금 100만원, 장려상(3팀)은 상금 5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