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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노트7 리콜] 미국서 신제품 교환 및 차액환불 프로그램

  • 송고 2016.09.03 13:39 | 수정 2016.09.03 13:39
  • 조재범 기자 (jbcho@ebn.co.kr)

삼성전자가 빠르면 다음 주부터 미국 시장에서 갤럭시노트7을 리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미국법인은 2일(현지시간) 성명을 통해 갤럭시노트7 이용자를 대상으로 '미국 제품 교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에 따르면 현재 갤럭시노트7을 이용하는 고객은 다음주 새로운 갤럭시노트7으로 교환하거나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로 바꾼 뒤 차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이미 구매한 갤럭시노트7 관련 액세서리도 교환 가능하다.

AT&T와 스프린트, T모바일, 버라이즌 등 미국 이동통신사들은 일정 기간 추가 비용 없이 환불도 진행할 예정이다.

팀 백스터 삼성전자 미국법인 사장은 "삼성은 갤럭시 노트 7과 관련해 소비자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조치를 하고 있다"며 "고객의 안전과 만족은 삼성의 최우선순위"라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의 배터리 결함으로 일부 제품에서 발화가 일어난다는 사실이 확인되면서 2일 전 세계 전량 리콜을 결정했다.

한편 현재까지 갤럭시노트7 글로벌 판매량은 약 140만∼150만대로 이 중 50만대가 북미 지역에서 팔린 것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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